탬버린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오픈
탬버린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0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 구성 세트와 선물포장 혜택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탬버린즈는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발맞추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핸드크림, 손 소독제 등 탬버린즈 제품 중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제품 10여 종을 선보여 탬버린즈의 제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탬버린즈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을 기념해 작년 5월 한정 출시되었던 ‘체인 핸드크림 000 세트’를 더욱 세련된 블랙 패키지로 리뉴얼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톡별’ 상품으로 단독 판매한다. ‘체인 핸드크림 000 세트’는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 000이 담긴 체인 핸드크림과 핸드크림 6가지 향의 샘플이 모두 들어있는 틴케이스를 선물하기 좋은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아 구성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탬버린즈 핸드크림, 손 소독제뿐만 아니라 핸드&바디 워시와 에멀전 등 선물하기에 최적화된 다양한 세트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체인 핸드크림 미니, 퍼퓸 핸드크림, 무드퍼퓸을 구매하면 선물포장을 혜택을, 핸드&바디 에멀전 또는 워시를 구매하면 핸드크림 6종 틴케이스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