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윤채, 고기능 에코-시크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
아윤채, 고기능 에코-시크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0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디자이너들을 위한 브랜드로 재탄생

아윤채가  프로 디자이너를 위한 고기능 에코-시크 솔루션 브랜드로 새롭게 출발한다.

헤어 디자이너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그들의 불편과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 온 아윤채가 프로 디자이너들에게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하였다.

새로워진 아윤채는 살롱 워크를 기본으로 디자이너에게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 눈에 보이는 화려함 보다는 본질에 충실하며, 헤어 디자이너가 실제로 느끼는 서비스 환경과 고충에 대한 공감을 기반으로 디자이너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집중했다.
또한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클린 포뮬러 타입의 제품, 타협하지 않는 안정성 테스트와 입증된 효능 사용, 동물 실험 반대 등 환경과 사회, 디자이너와 고객, 모두를 생각하는 에코-시크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다.

NEW아윤채는 디자이너의 퍼포먼스와 살롱 워크를 위한 프로(PRO)와 데일리 헤어 라이프를 위한 테이크홈(TAKE HOME) 두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PRO) 라인은 디자이너를 위한 프로페셔널 살롱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인으로,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아윤채만의 본딩 솔루션으로 손상을 최소화하고 매력적인 살롱 케어를 제공하는 ‘프로 더 본드’ 가 있다. ‘프로 더 본드’ 는 탈색, 염색, 펌 진행 시 모발 손상 보호*와 탄력에 도움을 주며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이 10% 이상 함유되어 탈색, 염색, 펌 시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한다.

테이크홈(TAKE HOME) 라인은 살롱 케어의 결과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게 고객이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헤어 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있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아온 탈모 증상 완화 라인 리밸런싱부터 지성 두피를 위한 청정 두피 라인 리프레싱, 본딩 기술로 모발 손상을 집중 케어하는 인리치 본딩, 윤기있고 선명한 모발 결을 선사하는 인헨싱 실키, 모발에 보습과 살랑이는 탄력감을 선사하는 에어리 베일 등의 새로운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