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최대관심, 피부 노화 막는 자외선 차단
골프장 최대관심, 피부 노화 막는 자외선 차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3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시장 규모 확대, 선케어 아이템 주목

최근 들어 골프가 부유층만의 스포츠가 아니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스크린 골프장과 대중 골프장이 늘어났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가 중요한 요즘 소수 인원이 거리를 두고 즐기는 스포츠라는 특성 덕분에 더욱 인기다. 지난해 현대경제연구원이 발표한 ‘골프 산업의 재발견과 시사점’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골프 산업 시장 규모는 지난해 6조7000억 원에서 2023년 9조2000억 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이에 골프인구 증가와 함께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제품도 주목 받고 있다. 골프는 야외의 햇빛 강한 곳에서 많이 진행되는 스포츠라서 자외선 차단제가 필수 아이템이다. 피부 노화 예방에는 자외선을 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많은 양의 자외선에 노출되면 광노화가 나타나기 때문이다. 이에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자외선을 피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생활화하는 것이 좋다.

에바끌레르의 썬블럭은 끈적임, 불쾌감, 백탁현상 등을 없애고 촉촉함과 상쾌한 향으로 최상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방지기능을 가미하였다.

골프전용 내추럴 썬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반전 메이크업의 Color Capsule 안정화 기술로 크림타입 텍스처가 도포시 베이지 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준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연출하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투명감 있는 피부로 돋보이게 한다.

달바 ‘워터풀 프레쉬 선크림 SPF50+,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저자극 임상과 미세먼지 방지를 위해 안티더스트(Anti-dust)기능을 더해 코로나 사태 필수품이 된 마스크 착용시 발생할 수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했다. 워터리한 로션제형으로 바르자마자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지만 백탁이나 끈적임이 없어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프로존 ‘루비셀 프로텍션 마일드 선 밀크&쿨링 선 쿠션’은 뛰어난 자외선 차단효과를 자랑한다. 루비셀 프로텍션 선 케어 2종은 3중 기능성 제품으로 SPF50+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자랑한다. UVB와 UVA 모두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으며,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로 피부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은 자극받기 쉬운 민감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선케어 제품이다.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에 중점을 둔 최적의 성분 비율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오일 잔여감을 최대한 줄였다. 함께 출시한 ‘잡티 톤업 선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해도 된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