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트루바이옴 쇼’ 바이럴 영상 본편 공개
토니모리, ‘트루바이옴 쇼’ 바이럴 영상 본편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3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전개 방식에 눈길, 퀴즈이벤트 진행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3월 26일,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제품을 색다르게 소개한 ‘트루바이옴 쇼’ 바이럴 영상 본편을 공개했다.

진행자가 실제로 영화를 소개하듯이 시작하는 ‘트루바이옴 쇼’ 바이럴 영상은 한 사람의 일생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쇼 방송을 위해 모든 것이 조작된 세상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를 다룬다. 마치 영화 ‘트루먼쇼’를 연상시키는 내용으로, 조작된 세상에 의문을 품고 진짜 세상을 찾아 나서는 주인공 ‘트루바이옴’과 가짜 세상을 통제하는 ‘연출자’의 대립이 흥미롭게 전개된다.

영상 곳곳에는 실제 PPL 광고처럼 토니모리를 의도적으로 반복 언급했다. 자칫 부자연스러울 수있는 부분임에도 배우들의 익살스러운 연기로 재치 있게 승화시키며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마지막에는 토니모리의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광고를 쿠키영상으로 덧붙이고, 이 부분을 활용한 이벤트를 연이어 공개하며 제품 홍보 효과까지 놓치지 않았다는 호평을 들었다.

토니모리에서는 현재 영상 공개 기념으로 ‘트루바이옴 쇼’ 퀴즈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매주 새로운퀴즈를 제시해 주마다 반복해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토니모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트루바이옴 쇼’ 본편을 끝까지 시청 후 좋아요와 댓글, 영상 관련 퀴즈 답을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