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니크 두피케어기’, 홈앤쇼핑 라이브커머스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홈앤쇼핑 라이브커머스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3.31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홈앤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오는 4월 1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홈앤쇼핑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팡LIVE’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가 직접 깜짝 출연해 제품의 특징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4월 1일 단 하루 동안만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모두에게 브랜드 모델인 가수 영탁 굿즈(무릎 담요)와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5개)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KB카드 결제 시에는 7% 청구할인이 추가 제공되며,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아이엘사이언스만의 세계 최초 미세전류 특허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홈케어 디바이스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도 받았다. 1일 1회 토탈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의 혈행과 세포 활동을 촉진해 두피와 모발 컨디션이 최적화되도록 돕는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은 가늘어진 모발과 약해진 모근이 고민될 때 두피에 톡톡 두드려 사용하는 제품으로, 7종 바다식물 추출물이 손상된 두피 컨디션을 회복시켜준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두피케어기와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모바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 가능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품 정보를 생생하게 제공할 예정”이라며, “합리적 가격에 특별한 사은품 혜택까지 두루 마련했으니 ‘머리숱을 위한 과학’ 폴리니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