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한방 콜라겐, ‘2021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대상’
인생한방 콜라겐, ‘2021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대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3.3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즈헬스케어, 콜라겐 부문서 영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리즈헬스케어는 2021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에서 ‘콜라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겐 부문의 대상을 거머 쥔 리즈헬스케어의 인생한방 콜라겐은 2021년 1월 런칭과 함께 콜라겐 시장의 새로운 기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는 제품이다.

원산지와 함량, 엄격한 품질관리로 런칭 전부터 이미 입소문을 탔던 인생한방 콜라겐은 프랑스산 최고등급 콜라겐이 1포 4,000mg 함유된 초고함량 콜라겐 제품이다. 기존 분말형 콜라겐의 함유량 중에선 단연 돋보이는 함량을 자랑한다.

특히 180년 전통의 프랑스 콜라겐 기업의 최고등급 콜라겐 원료를 사용하여 피쉬콜라겐의 특유의 비린맛을 제거한 것도 주요 포인트 중 하나이다.

콜라겐의 체내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는 비타민 C는 120년 전통의 전세계 1위 비타민 제조사의 영국산 비타민 C를 함유했다. 이 외에도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 등 부원료의 퀄리티도 높였다.

이번 수상을 통해 ‘품질 우선주의’, ‘고객 우선주의’의 경영철학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키워온 리즈헬스케어의 브랜드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김진욱 리즈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수상은 고객의 입장에서 품질을 우선하며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의 산물이라 생각한다.” 며 “이런 인생한방 콜라겐이 프리미엄 이너 뷰티 시장에 기준이 될 수 있도록 이 후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에 힘쓰며 품질에 입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1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산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소비자의 권익 향상과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킨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