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개인위생 필수템 ‘멀티 클렌저’ 각광
코로나 시대, 개인위생 필수템 ‘멀티 클렌저’ 각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3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정력은 물론 건강한 효능까지 갖춘 다양한 제품

코로나19 이후 개인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급격히 높아지면서 클렌징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로 오픈서베이에서 공개한 리서치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색조 제품 사용은 줄어든 반면 클렌저 사용량이 코로나 19 이전 대비 45.1% 증가했는데, 이는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면서 피부가 예민해지고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코로나 외에도 미세먼지, 예측할 수 없는 기후변화, 스트레스로 현대인들의 피부는 점점 민감해지고 있어 앞으로도 계속해서 세안의 중요성은 강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소비자들이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도 다양해지며 세정력은 물론 건강한 효능까지 갖춘 ‘멀티 클렌저’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메라의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는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아하, 바하 성분을 포함해 클렌징만으로도 매끈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풍성한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여 편안한 세안을 도와 매일 세안 단계에서 사용해도 부담없다. 어성초와 박하 추출물의 피지 조절 효능으로 모공 케어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라인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보호 성분을 담은 저자극 클렌징 솔루션으로, ▲약산성 클렌징 젤 폼, ▲약산성 클렌징 워터, ▲약산성 클렌징 오일 3종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리뉴얼 출시됐다. 이로써 닥터지 약산성 제품은 기존에 있던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포함해 총 4종으로 라인업이 한층 더 강화됐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약산성 클렌징 제품 모두 피부에 유익한 5-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장벽 보호는 물론, 건강한 피부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쥬스투클렌즈의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는 몸에 이로운 유산균인 락토오스(프로바이오틱스)와 비피다발효용해물(프리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판테놀을 함유한 바이옴 아크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클렌징폼 제품이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마스크 속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다독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살리실산과 포어블렌드컴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과다 피지와 각질을 케어해주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풍부한 거품이 원스텝으로 메이크업부터 피부노폐물을 지워내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유해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샷 모이스트 앰플 클렌징폼은 천연 미네랄수 앰플을 담은 클렌징폼으로 피부노폐물은 순하게 닦아내고 세안 단계의 자극은 줄여주고 수분은 채워주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17 아미노산 콤플렉스, 마이크로 세라마이드, 8중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진 3중 코어 모이스처라이징 성분이 세안 후 피부를 케어해 건조한 봄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한다.

비브 시카 딥 클렌징 폼은 정제수보다 많이 들어간 고함량의 병풀추출물(306,900ppm)로 예민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는 순한 비건 클렌저로서,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이 제품은 최근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더욱 민감해진 피부가 유수분 밸런스를 잃고 쉽게 트러블이 일어나는 경향을 파악해 여드름성 피부 완화 도움 기능성 화장품으로 출시했다. 살리실산 5,000ppm을 함유하여 트러블 유발의 원인이 되는 각질과 과다 피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원인부터 케어하는 똑똑한 클렌저이다.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약산성 클렌저 중 하나인 ‘클리어 포어 노말라이징 클렌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pH 4.5~7의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지켜주는 순한 약산성 클렌저로 민감/여드름성 피부는 물론 과다 피지 분비, 모공 케어와 블랙헤드가 고민인 피부 사용에 추천한다. 피부 진정과 모공 관리, 여드름 완화에 도움을 주는 바하(BHA)성분과 알지닌 등 진정 성분이 배합되어 여드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