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 인스타그램 '릴스' 통해 K-뷰티 알려
‘레오제이’, 인스타그램 '릴스' 통해 K-뷰티 알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2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름 메이크업' 숏폼 영상 화제
인스타그램 레오제이 AR필터 출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인스타그램 릴스로 전세계인들에게 K-뷰티를 알린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소속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인스타그램 ‘릴스’ 마케팅 켐페인에 참여하고 레오제이만의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인스타그램이 지난달 출시한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reels)'의 다양한 기능과 사용법을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진행됐다. 레오제이는 인스타그램과 함께 총 3개 콘텐츠 제작과 새로운 필터 개발에 참여했다.

먼저,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기능인 릴스로 레오제이의 온앤오프 일상을 담은 소개 영상을 인스타그램 앱에서 16일과 20일 두 편의 시리즈로 공개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메이크업 솜씨를 발휘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모습과 취미로 요리를 즐기는 요섹남 레오제이의 일상 스토리를 통해 음악 스티커, 가사 삽입 등 릴스와 음악 스티커를 즐기는 모습을 흥미롭게 구현했다.

이어, 26일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instagram)에 구름 메이크업 릴스를 전세계 인스타그래머에게 소개했다. 레오제이는 특유의 모션 전환 기법과 릴스의 주요 기능들을 조합해 핑크빛 무드의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구름 메이크업 연출법을 선보이며 사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은 공개 반나절 만에 8만뷰를 돌파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구름 메이크업은 장기간의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친 전세계인들에게 일상에 기쁨과 활력을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 특별함을 더한다.

해당 계정은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의 흥미로운 게시물과 유용한 소식들을 공개적으로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로 현재 약 3.8억명의 글로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이에 더해, 공개된 구름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제작된 레오제이 증강현실(AR) 카메라 필터 'LeoJ pink Cloud'를 출시했다.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카메라 필터를 클릭하면 눈매와 볼 등에 구름 메이크업 디자인 스티커가 적용되며, 핑크빛 광채 효과가 더해져 마치 구름 메이크업을 한 듯한 효과를 준다.

레페리 마케팅사업본부 문아현 담당자는 “전세계인들이 공유하고 즐기는 인스타그램 플랫폼에 레오제이님의 고 퀄리티 메이크오버 숏폼 영상을 선보이며 K-뷰티를 알리고 코로나에 지친 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오제이는 약 53만 구독자를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의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로, 전문 메이크업 영상 콘텐츠와 더불어 본인의 노하우를 담은 슈레피 겟리프 트윈 패드팩 등을 출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