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그라인딩형 세럼 팩트, 와디즈 펀딩 신청 1위 기록
달바 그라인딩형 세럼 팩트, 와디즈 펀딩 신청 1위 기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2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3일~4월 12일 동안 얼리버드 혜택 제공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리뉴얼 신제품‘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2세대가 23일(수) 와디즈 펀딩 사전 펀딩 알림 전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런칭, 성공적인 본펀딩 시작을 알렸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3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만 제공되는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의 얼리버드 혜택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울트라 얼리버드 리워드 중 그라인딩 팩트 3개로 구성된 ‘엄마, 나, 친구 세트’와 그라인딩 팩트 5개,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1개로 구성된 ‘달바라기 웰컴백 세트’가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슈퍼 얼리버드 리워드 구성 또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달바의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는 필요한 양만큼 위생적으로 갈아서 사용 국내 최초 그라인딩형 팩트로 제품 바닥이 보일 때까지 남는 제형 변형 없이 사용 가능해 지난 시즌 런칭과 동시에 초도 물량 완판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초도 물량 완판 후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재입고 요청에 수개월간 연구 개발 단계를 통해 내용물과 용기의 궁합을 개선하고, 최상의 컨디션에 맞춰 기존 제품보다 훨씬 부드럽고 균일하게 내용물을 갈아낼 수 있게 구현했다. 또한 동물성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착한 성분만을 담아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전제품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안정성을 더했다.

달바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재입고 요청으로 이번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달바 그라인딩 세럼 팩트를 리뉴얼 출시하게 되었다.”며, “완판 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오기까지 오래 기다려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고객의 작은 의견까지도 감사한 마음으로 반영해 효과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