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EC, 우수·유망전시회 「세텍초이스」 전시 개최
SETEC, 우수·유망전시회 「세텍초이스」 전시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2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관 대관료 50% 감면 등 중소기업 홍보마케팅 지원

서울시 전시컨벤션 산업의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장영승)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전시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SETEC에서 새롭게 발굴 지원하는 우수·유망전시회 “세텍초이스”를 ‘21년도 4월부터 8월까지 매월 1회, 총 6개 전시회를 개최한다.

SBA는 전년도 7월 SETEC 전시장 정시대관 모집 공고를 통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시산업 활성화와 전시회, 컨벤션 센터의 효율적인 운영 지원을 위하여 우수한 유망전시회 “세텍초이스”를 조기에 선정하였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오프라인 기반의 전시산업 위기가 지속됨에 따라 올해 세텍초이스로 선정된 우수·유망전시회는 차별화된 하이브리드 전시 생중계와 라이브커머스로 연계하여 시범 운영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전시산업에도 온라인 시장으로의 확장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며 이에 발맞추어 SETEC도 일부 전시행사는 온오프라인 전시 생중계와 라이브커머스를 연계해 차별화된 전시 서비스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SETEC 만의 특화된 전시회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세텍초이스” 활성화를 위하여 ‘22년도에 개최하는 신규 전시회 발굴 및 조기 선정을 위하여 ’21년 상반기내 모집 공고를 발표할 예정이며, 본 공모전에 선정된 신규 우수·유망 전시회는 ‘22년 전시장 우선 대관 기회 확보 및 대관료 50% 감면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진수 공간지원본부 본부장은 “온오프라인 특장점을 살린 융복합 하이브리드 전시회 개최로 전시회 홍보 마케팅 뿐만 아니라 신규 비즈니스가 창출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지원으로 전시주최사와 참가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SETEC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전시산업 성장과 활성화를 위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