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3.2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륨 에센스 73% 함유해 촉촉함은 물론 빛나는 볼륨 광채 선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빛나는 보석처럼 촉촉한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ESSENCE COVER PACT HIGH JEWELLERY Volume Essence)를 출시한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언제 어디서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 최초로 글로벌 공신력을 가진 다이아몬드 감정 기관 ‘GIA’의 인증 감정서를 보유한 ‘화이트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빛나는 광채를 표현해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애경의 독점 성분으로 이루어진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는 피부 수분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결합된 ‘히아루로겐’ 및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으로 이루어져 촉촉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잡티 등 결점을 커버해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4가지 색상의 라떼를 적용했다.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얼 다이아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리얼 다이아 핑크’,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얼 다이아 화이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리얼 다이아 블루민트’ 등 4가지 색상을 더해 정교한 피부 톤 보정을 도와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와 ‘특허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의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준다. 또한 메이크업의 커버력을 높여주는 ‘특허 커버 파우더’를 지난 시즌 대비 2배 이상 처방해 제품의 기능을 높였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인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보석처럼 빛나는 광채를 표현하기 위해 지난 에센스 커버 팩트 대비 다이아몬드 성분을 최다로 함유해 제품의 희소가치를 더했다”며 “그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를 형상화 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제품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본품 2개 △에센스 커버 팩트 HJ 리필 4개 △워터 볼륨 로터스 에센스 1개이며 가격은 79,000원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오는 4월 1일 목요일 오후 7시35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하며 방송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