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라오가닉스, 얼루어 품평단 만족도 98.4%
코라오가닉스, 얼루어 품평단 만족도 98.4%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2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니 글로우 페이스오일 높은 제품 만족도

미란다 커의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의 ‘노니 글로우 페이스오일’이 얼루어 품평단 200인의 품평 결과, 98.4%의 높은 제품만족도를 기록했다.

뷰티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를 통해 진행된 이번 설문은 2030여성 200인을 대상으로 진행됐고, 약 2주간 제품을 실제 사용해보며 직접 경험한 피부 변화에 대해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설문 결과 전체 참여자의 98.4%가 코라오가닉스 노니 글로우 페이스오일에 만족한다고 답했다.

특히 ‘속보습을 채워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었나?’라는 질문에 98.4%가 그렇다 라고 응답해 수분감 지속력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었나?’의 질문에도 94.3%의 높은 긍정 응답률을 나타냈다.

코라오가닉스의 노니 글로우 페이스오일은 COSMOS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오가닉 인증을 받아 유기농 원료를 기반으로 만든 100% 식물성 성분의 페이스 오일이다. 항염과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슈퍼푸드 ‘노니’를 메인 성분으로 유기농 로즈힙 열매 오일, 유기농 석류씨 오일, 유기농 비타민나무 오일 등을 함유했다.

또한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았음을 보증하는 PETA의 크루얼티 프리 인증, EWG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해 안정성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  

오일이지만 에센스처럼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30ml와 10ml 두가지 용량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10ml의 경우 파우치나 주머니 속에 넣어 휴대하며 사용하기에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