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7일 간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진행
닥터자르트, 7일 간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진행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3.1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시카페어 론칭 기념일을 맞아 18일부터 7일 간의 ‘시카페어 익스프레스(Cicapair Express)’ 테마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은 닥터자르트가 지난 2일 론칭한 <2021 시카페어 캠페인>과 동일한 테마로, 급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리페어 효과를 주는 시카페어의 특징을 담아 7일간 더 빠르고 더 많이 시카페어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자동 생성된 설명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시카페어의 첫 론칭일인 3월 21일을 기념해 일주일간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운영되며, 닥터자르트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3월을 시카페어 라인의 주요 모멘텀으로 삼아 다채로운 마케팅으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계획이다.

먼저, 닥터자르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매일 다른 종류의 시카페어 제품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시카페어 1+1 익스프레스 이벤트와 함께 매일 150개 한정 ▲럭키박스 익스프레스 ▲공식 홈페이지 최초 전 품목 20% 할인 익스프레스 등의 제품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시카페어 제품을 포함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에 한하여, 시카페어 컬러의 꽃다발을 선물하는 ▲핑초 꽃다발 드림 익스프레스도 진행해 피부 건강부터 마음 건강까지 챙기는 다양한 이벤트로 시카페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출시 이후 국내외 ‘시카 트렌드’를 주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라인이 론칭 한 지 벌써 5년”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더 많은 고객들이 시카페어를 누구보다 빠르고 풍성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를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상의 운송 서비스라는 테마에 맞춰 준비한 바로 드림 서비스 ‘익스프레스 픽업 서비스(Express Pickup Service)’는 해당 프로모션이 끝난 25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카페어 라인을 포함한 베스트 제품을 구매한 뒤 서비스를 신청하면 1시간 내에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바로 픽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