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김선호 시카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라로슈포제, 김선호 시카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고 깨끗한 이미지, 피부미남 입증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배우 김선호와 함께한 ‘시카습관 캠페인’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는 맑고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순백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백마탄 왕자님 같은 청량한 비주얼을 뽐냈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를 들고 촬영한 컷에서는 보정이 필요 없는 무결점 피부와 김선호 전매특허 보조개 미소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김선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카플라스트 밤 B5’을 들고 손하트를 날리는 사진을 게재하며, ‘선호가 선호하는’ 시카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실제 김선호가 평상시 애용하는 제품임을 화보 촬영장에서 밝히기도 했다.

라로슈포제는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매일의 시카습관’을 알리기 위한 ‘피부의 싴습관, 시카습관’ 캠페인 모델로 김선호를 발탁해 활발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김선호가 픽한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국내 누적 판매 100만개, 6년 연속 브랜드 판매 1위를 기록한 손상케어 크림으로 외부로부터 자극받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민감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건조함으로 자극받은 피부는 물론, 피부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시카 크림이다.

한편, 라로슈포제는 오는 3월 22일까지 올리브영과 함께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