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펜타곤 콜라보 제품으로 일본 MZ세대 공략
브이티지엠피, 펜타곤 콜라보 제품으로 일본 MZ세대 공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티코스메틱 해외 브랜드력 강화

브이티지엠피는 글로벌 K-POP아이돌 그룹인 펜타곤과 콜라보를 통해 일본 내 MZ세대를 대상으로 자사의 화장품 사업부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에서 대세로 자리 잡은 그룹 펜타곤과 콜라보한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시카 캡슐마스크’를 8일부터 일본 펜타곤 팝업 카페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의 피부 진정 솔루션인 ‘시카 라인’은 국내외에서 이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 라인으로써 병풀 추출물과 히아루론산이 첨가되어 피부 수분 장벽 강화와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다.

특히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제팬 (Qoo10 Japan) 과 라쿠텐 (Rakuten)에서 현재 일일 판매량 기준 종합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등에 업고 K-뷰티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펜타곤 팝업 카페는 펜타콘과 브이티코스메틱의 콜라보 제품 외에도 일본 팬들을 위한 다양한 펜타곤 오리지널 굿즈와 식음료를 판매하게 된다 팝업 카페는 일본 동경 시부야의 인기 상업시설 오모테산도 힐즈에 위치한 TOKO BOX CAFÉ&SPACE에서 8일부터 4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