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장품협회, 제 72회 정기총회 서면 개최
대한화장품협회, 제 72회 정기총회 서면 개최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3.0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사업실적 및 결산 승인, 2021년 사업 계획 등 의결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회원사의 안전을 위해 제72회 정기총회를 25일, 26일 양일간 서면으로 개최하고 2020년도 사업실적보고 및 결산승인,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 심의의 안건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서경배 회장은 회원사에게 보내는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팬데믹의 엄중한 상황으로 전 세계 시장과 경제가 크게 위축되어 있지만, 여러 환경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화장품 산업은 대한민국 대표 수출 산업으로 견고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총회에서 협회는 국내 화장품 제도의 선진화 및 합리화 방안을 연구하고, 관련 기관과 긴밀히 협력을 통해 화장품 산업의 해외 경쟁력을 강화하고 중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 다변화 등 수출 지원 활동을 지속하기로 했다.  

또한 화장품 안전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투명하게 소통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신뢰를 높이며, ‘2030 화장품 플라스틱 이니셔티브’ 등 지속 가능한 순환경제를 실현하기 위해 앞장서고 회원사의 편의성을 고려해 전문 인력 육성 및 역량 제고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개선하는 등의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한화장품협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회원사의 안전을 위해 이번 총회는 서면으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