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3.02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오뜨, 콜라겐 크림 부문 영예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콜라겐 크림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공정한 거래의 모범적인 사례를 선정, 시상하고 널리 전파하며 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국가경쟁력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라비오뜨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산업군별 대한민국 소비자인식 브랜드를 대상으로 리더십, 소비자중심 경영체계, 소비자 정보시스템, 소비자 불만 관리프로세스 등의 자료를 바탕으로 외부전문가 30명과 학계 6명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조사를 통해 1, 2차 심사를 거쳐 콜라겐 크림 부문에 선정되었다.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지난해 2월 홈앤쇼핑에서 론칭하였으며 매 방송 준비 수량 마감과 매진 등을 기록하고 있는 라비오뜨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180년 전통의 세계 3대 콜라겐 제조 회사인 프랑스 웨이샤르트사의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64% 담은 탄성감 있는 형상 복원 제형의 크림이다.

바르는 순간 콜라겐 크림 베이스와 함께 섞여 녹아 들며 부스팅 및 리프팅 효과를 주는 2,000여개의 금실 콜라겐을 추가로 담았다. 뿐만 아니라, 용기 캡에 RED LED광, 미세전류, 미세진동까지 3가지 기능의 멀티 디바이스를 내장하여 크림 도포 후 간편하고 용이하게 홈 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