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제작 지원
쿠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제작 지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즈 전여빈 출연하는 ‘빈센조’ 제작 지원 참여

쿠스에이치앤비(대표 김승범)의 럭셔리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가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의 제작지원에 참여한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빈센조’는 1회 시청률이 수도권 기준 평균 8.7%, 최고 10.8% 전국 기준 평균 7.7%, 최고 9.5%를 기록했으며, 케이블과 종편 모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빈센조’는 배우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주연의 드라마로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소탕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쿠스에이치앤비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국산 토종 벼 종자 중 하나인 아가벼를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후 독자 공법으로 발효시킨 ‘아가-글로우™(AGA-GLOW™)’가 담긴 아가-글로우™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적 코스메틱 브랜드 쿠스는 지혜롭게 미를 가꾸던 한국 역사 속 규수와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응용해 화장품으로 사용했던 미안수의 의미를 담았다.

쿠스에이치앤비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배우 전여빈의 출연으로 빈센조 제작 지원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아가-글로우™ 스킨케어 라인을 비롯해 현대인의 기준에 맞는 천연 미용 비법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니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