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놀로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케어놀로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유해성분 ZERO, 저자극 인증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가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의 저자극 테스트 및 유해성 테스트를 통해 모두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독일 더마테스트사는 엄격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피부 임상 테스트와 화장품 안전성을 인증하는 기관으로 전문 연구진들이 수천 여가지 실험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한다. 이 실험 결과는 소비자들이 피부 자극, 유해 성분 등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판단 척도로 사용할 수 있다.

더마테스트사의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은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제품이 독성이나 피부 자극 반응을 유발하지 않을 경우 획득할 수 있으며,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성분만 담고 있다는 의미이다.

엑설런트 등급을 부여받은 케어놀로지 6종은 리블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 리블루 리제너레이팅 세럼,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 플러스, 씨홀리 워터 플럼핑 토너, 씨홀리 워터 플럼핑 에멀전 등이다.

리블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은 블루탄지 오일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빠른 진정과 피부 보습에 큰 효과가 있다. 리블루 리제너레이팅 세럼은 토너로 정돈된 피부에 피부 진정과 더불어 부족한 수분감을 채워 피부가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고 있을 수 있게 도와 준다.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크림플러스는 피부 친화적인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약해진 피부 장벽에 체력을 더해주고, 건조한 부분에 보습을 위해 크림 플러스에는 세라마이드와 함께 호호바씨 오일을 담아 보습감까지 더했다.

씨홀리 워터 플럼핑 토너, 에멀전 2종은 염지식물 씨홀리가 히알루론산 자가생성을 하게 도와주고, 라벤더꽃수가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에 유효성분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촉진시켜준다.

한편 케어놀로지는 임이석테마피부과의 임이석 대표 원장의 20여 년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현대인들에게 빠른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개발을 하고 있다. 케어놀로지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6종은 케어놀로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2일부터 14일까지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