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
한정판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3.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프리미엄 볼펜 '153 ID'로 구성된 콜라보 키트 선봬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3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국내 대표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한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를 한정판으로 3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의약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스트라와 60년 이상 필기구를 연구해 온 모나미의 콜라보레이션은 본질에 충실한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이번 콜라보 키트는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모나미의 프리미엄 볼펜 ‘153 ID’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의 볼펜 바디에 따뜻한 파스텔톤의 에스트라 메인 색상을 입히는 등 실용성과 특별함을 동시에 담아 3월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했다. 특히, 실제 피부 장벽 성분뿐 아니라 구성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독자적인 기술 더마온(DermaON®)을 캡슐로 확인할 수 있다.

모나미 153 ID는 0.7mm 필기선의 검은색 고급 리필심 FX 4000을 사용해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하며, 모나미를 상징하는 육각 모양의 바디와 저중심 설계가 적용되어 안정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입학과 입사 등 새로운 시작이 많은 3월을 맞아 모나미와 손잡고 특별한 콜라보 키트를 기획했다”며, "실용적이면서 희소성이 높은 만큼 사랑하는 사람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멋진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는 3월 한 달간 에스트라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11번가, SSG닷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각 채널 별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판매처별 자세한 판매 일정은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