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탈모 증상 완화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프리메라, 탈모 증상 완화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2.1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와 모발도 스킨케어 하듯이, 2단계로 완성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2종을 출시했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은 쿨링 샴푸와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등 2단계만으로 간편하게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케어해준다. 녹차, 프로바이오틱스, 검정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과 영양을 두피와 모발에 공급한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쿨링 샴푸는 코코넛 유래 계면 활성제가 만드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게 두피와 모발을 세정한다. 녹차에서 찾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진정시키며 멘톨 성분이 청량감을 더한다. 샴푸만으로도 매끈하고 볼륨 있는 모발을 선사한다. 설문조사를 통해 세정 후 두피 가려움[1]이 완화되고 모발에 힘이 느껴지는 등[2] 강력한 효과를 확인했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모이스처라이저는 두피와 모발에 함께 사용 가능한 수분 로션으로 헹궈내지 않는 노워시 타입 제품이다. 끈적임이나 처짐 없이 윤기있고 매끄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에 높은 함량의 탈모 증상 완화 성분을 담았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와 유사한 pH 포뮬러[3]로 두피 및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에도 효과적이다.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2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