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3중 기능성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
루나, 3중 기능성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2.17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프루프 인체적용시험 완료해 마스크에도 끄떡없는 완벽한 커버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마스크 착용에도 끄떡없는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LONG LASTING SUEDE-FIT CONCEALER)를 출시했다.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는 피부에 얇고 완벽하게 밀착돼 부드러운 스웨이드처럼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프리미엄 컨실러이다.

특히 얇은 입자의 코팅 파우더와 고밀착 폴리머가 2중으로 코팅돼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실제로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력, 마스크 묻어남 방지 등에 대한 마스크프루프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는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블랙 트러플’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커버 장벽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로즈마리, 티트리잎, 블루 플라워 추출물을 담은 ‘스킨 블루밍 콤플렉스’를 적용해 피부 진정과 생기 있는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는 얇고 세밀한 커버를 위한 ‘초슬림 펜촉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눈가 피부, 코 옆 등 연약하고 섬세한 커버가 필요한 부분을 세밀하게 커버해준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34, PA++)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는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밝은 화사한 커버를 위한 ‘01 라이트 베이지’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한 ‘02 내추럴 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는 루나의 베스트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커버 노하우를 적용해 완벽한 피부 커버는 물론 보송한 마무리로 마스크에 메이크업이 묻어날 걱정을 덜어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