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R-레브론 글로벌 라이선싱 파트너십 체결
MDR-레브론 글로벌 라이선싱 파트너십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확장에 박차

미국 레브론 컨슈머 프로덕츠 코퍼레이션은 자사 브랜드 레브론(Revlon)과 엘리자베스 아덴(Elizabeth Arden)의 새로운 글로벌 라이선싱 프로그램 파트너로 MDR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지명했다. 국내에서는 MDR의 국내 독점 파트너인 에스츄어리브랜드(대표 정호윤)가 라이선스 관리를 맡아 레브론의 국내 파트너를 확장할 예정이다.

MDR은 레브론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브랜드 DNA를 기반으로 기존의 핵심 소비자층은 유지하고, 남녀 뷰티 트렌드세터를 확보해나갈 전략적 거점을 파악해냈다. 특히 레브론과 엘리자베스 아덴이 지닌 색조화장품 및 고기능성 스킨케어 기술이라는 브랜드 고유자산을 활용, MDR은 레브론만의 강렬한 글로벌 라이선싱 프로그램을 전개할 라이선시를 찾고 있다.

MDR의 CEO 다니엘 에이브너는 “아이코닉하고 혁신적인 뷰티 브랜드와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 레브론은 MDR의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흥미로운 일원이 될 것이다. 레브론은 앞으로 더욱 혁신적인 제품군, 형식과 제형, D2C(Direct-to-Consumer) 기회를 향해 열려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레브론의 글로벌 CMO 마틴 윌리엄슨은 “MDR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견고한 글로벌 라이선시 네트워크가 앞으로 레브론의 수익성 높은 신제품 카테고리 개발과 포트폴리오의 수익성 개선에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MDR 브랜드 매니지먼트는 브랜드에 상업적인 가치를 더하면서도 동시에 보호하기 위해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 매니지먼트 사다. 영국 유수의 로펌 Mishcon de Reya가 최초로 런칭한 브랜드 매니지먼트 업체로, 2018년 8월 문을 열었다.

에스츄어리브랜드(대표 정호윤)는 글로벌 브랜드 매니지먼트사인 MDR 브랜드 매니지먼트와 국내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한 2020년 신생 라이선싱 에이전트사다.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국내에서는 HERSHEY’S, Kellogg’s, Revlon & Elizabeth Arden 등 영향력 있는 해외 브랜드의 국내 프로그램에 집중하고 있다.

레브론은 뛰어난 발색력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군을 통해 색조화장품 및 헤어케어 카테고리에서 오랜 명성을 쌓아왔다. 1932년, 최초의 불투명 에나멜 매니큐어를 획기적으로 출시하면서, 레브론은 고품질, 고성능, 세련된 매력을 모두 잡은 제품 혁신을 주도해왔다. 2016년, 레브론은 엘리자베스 아덴 사를 인수하며 디자인 헤리티지는 물론, 향수를 포함한 아이코닉 포트폴리오를 획득하였다. 오늘날 레브론의 다변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총 150개에 달하는 전세계 국가에서 프레스티지, 살롱,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