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원더, 설 맞이 ‘설프라이즈’ 기획전
하루하루원더, 설 맞이 ‘설프라이즈’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혜택 마련

클린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자사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실시한다.

2월 8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설프라이즈’ 기획전에서는 깨끗하고 자극 없는 클렌징을 위한 신제품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2종과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는 베스트 셀러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독보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다양한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의 위너로 선정된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등 다양한 인기 품목들을 엄선하여 최대 69%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3매를 증정, 그 외에도 구매 금액대 별 다양한 기프트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하루하루원더는 이번 기획전의 풍성함을 더하기 위해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300ml’,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90ml’,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 30ml’, ‘블랙라이스 뱀부 미스트 150ml’에 한하여 1+1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하루하루원더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민족 대명절을 맞아 하루하루원더와 함께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했다. 하루하루원더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하여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풍성한 혜택으로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이길 바란다”고 전하며, “2021년 올 한 해에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더욱 깨끗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하루하루원더의 ‘설프라이즈’는 2월 8일(월)부터 하루하루원더 자사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