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설 명절 ‘프리미엄 럭셔리 화장품’ 각광
‘비대면’ 설 명절 ‘프리미엄 럭셔리 화장품’ 각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급증한 야누스 소비
고가 프리미엄 화장품 수요 증가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와 지속적인 경기 불황으로 침체되었던 소비 시장에서 프리미엄 럭셔리 화장품을 소비하는 ‘야누스 소비족’이 늘고 있다. 일상에서 필요한 식·생활용품은 최저가 구매로 알뜰하게 실속을 챙기면서도 보상의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는 프리미엄 럭셔리 상품에는 과감하게 지출하는 이른바 ‘보복 심리’가 작용했다는 업계 분석이다. 특히 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친지 방문과 대면 접촉을 자제하는 언택트족들을 중심으로 소중한 사람을 향한 마음까지 아낌없이 전할 수 있는 럭셔리 코스메틱 선물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물론,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 컨디션 관리에 탁월한 고기능 프리미엄 화장품들이 새해 설 선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역대급 한파로 유난히 추웠던 이번 겨울, 혹한기 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 마스크로 자극받은 피부에 탄탄한 수분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탄력 안티에이징 제품만큼 좋은 선물은 없다. 일명 ‘만겹크림’이라 불리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5만 번의 블렌딩과 72시간의 오랜 숙성을 통해 완성된 포뮬라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초밀착되어 한 겹만 발라도 만 겹을 바른 듯한 쫀쫀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포슐라만의 나노 다이아 공법으로 완성된 모공 1/787 사이즈의 초밀도 파워 콤플렉스가 수분과 영양을 가득 담은 유효성분을 피부에 보다 촘촘히 전달해 주고,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주어 여배우들이 촬영장에서 애용하는 수분 탄력 크림으로도 애용되고 있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피부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에 진정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Vitaimin B₅)을 새롭게 조합한 포슐라만의 독자적인 핵심 성분 ‘B5바이옴™’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수분 장벽 케어는 물론 피부 환경 개선을 도와주고 탄력을 채워 처지기 쉬운 눈가, 입가, 팔자 주름 부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 장벽, 탄력, 결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마스크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해 마스크 사용으로 인한 메이크업 밀림, 마스크 눌림 자국 복원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총 37가지 인체(외)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안티에이징 효능을 입증한 크림이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선물의 분위기를 한껏 세련되게 만든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선물을 원한다면 제품 디자인에도 특별한 의미를 담은 화장품이 제격이다.

SK2 피테라 에센스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새해를 함께 맞이하는 기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바틀 디자인에 담았다. 2021년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소(OX)의 알파벳 순서를 뒤집어 사랑이 담긴 허그와 키스를 상징하는 'XOXO' 모티브와 연결해 레드 바틀 위 반짝이는 골드 브러시 터치로 위트 있게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SK2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는 SK2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 원액 성분을 90% 이상 함유해 무너진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피부 근본의 리듬을 컨트롤해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표면 보호에 탁월하다. 촉촉한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을 수 있도록 케어해 준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숨37° 시크릿에센스-인-쿠션은 숨의 대표 에센스인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 성분, ‘싸이토-펌 TM’을 에센스 함량 그대로 담아내 쿠션 하나만으로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시크릿에센스-인-쿠션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탄탄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주며, 마치 시크릿 에센스를 여러 번 겹쳐 바른 듯 에센스 본연의 촉촉함으로 투명하고 맑은 피부 광채를 연출한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12시간 보습 지속력이 유지되어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두드릴수록 마치 내 피부인 듯 얇게 밀착되는 탄력 밀착 효과로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도 무너짐 없이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