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도자기 크림‘, ‘오늘의 특가’
티르티르 ‘도자기 크림‘, ‘오늘의 특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단 하루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진행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오는 4일 단 하루 동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도자기 크림’을 26% 할인가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행사는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단 하루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티르티르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인기 품목인 ‘도자기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도자기크림 정품(50ml)에 미니어쳐 증정품(10ml)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세트를 26% 할인된 2만5천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의 도자기 크림은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3년간 공식몰 기준 누적 판매량 약 24만개를 돌파했으며 재구매율 83%에 달하는 티르티르의 대표 베스트셀러다. 진정 작용에 탁월한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과 강력한 보습 효과를 가진 식물 유래 성분 시어버터, 보습 성분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만나, 피부 진정과 동시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도자기 같은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 준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도자기 크림은 쫀쫀한 텍스쳐와 편안한 발림성으로 촉촉한 물광 피부 표현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있는 제품”이라고 말하며, “춥고 건조한 겨울철, 도자기 크림만의 깊고 풍부한 보습감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르티르 ‘도자기 크림 기획세트’ 오늘의 특가 행사는 2월 4일 단 하루동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