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자임, 설 맞이 풍성한 이벤트
트루자임, 설 맞이 풍성한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 회원 대상 다양한 혜택

프리미엄 헬스&뷰티 브랜드 트루자임이 한 해의 첫번째 기념일이자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2월 14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별 니즈에 최적화된 다양한 구성과 아이템을 특가에 제안하고, 브랜드 선물세트 포장과 고급 보자기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정/기초화장품 라인을 △스칼프케어 △바디케어 △페미닌케어 △프리미엄케어 등 6가지 테마의 선물세트로 구성해 30% 할인 혜택을 적용, 이너뷰티 라인을 △콜라겐 1/2/3개월 선물세트로 구성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2일 트루자임 관계자에 따르면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가 함께 있는 2월에 특별한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연령대에 맞는 세심한 구성으로 신경을 썼다. 또한 누가 받아도 기분 좋은 선물 포장은 받는 사람에게 두배의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하며 “2월 한달 간 리뷰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선물세트 구매 후 센스 있는 리뷰를 작성한다면 나누는 기쁨만 아니라 받는 즐거움까지 경험할 것이다. 특별한 기회에 많은 혜택을 누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루자임은 온라인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 5,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설 맞이 이벤트의 자세한 혜택은 트루자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