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온라인 ‘2021 설 선물 대전’
AHC, 온라인 ‘2021 설 선물 대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선물세트 금액대별 마련, 특별한 가격 혜택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더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4일까지 온라인 ‘2021 설 선물세트 대전’을 실시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난 추석에 이어 올해 설 선물 트렌드 역시 ‘비대면 선물하기’인 만큼 선물을 직접 전하는 대신 온라인으로 선물을 구매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AHC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금액대별로 설 선물세트를 마련하고 특별한 가격 혜택은 물론, 살수록 커지는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준비했다.

기획전에선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선물세트를 금액대별로 나누어 추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찾고 있다면 △저분자 펩타이드인 아지렐린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등고선을 당겨주어 항노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뉴에이지 토탈 4종 기프트 세트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인 옴므 제트 2종 세트와 옴므 제트 올인원 기획 세트 및 AHC의 베스트셀러인 에이지리스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건조한 날씨와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떨어진 피부 탄력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선물로는 AHC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 모아 특별 구성한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골드와 콜라겐의 완벽한 조합이 특징인 바이탈 골든 콜라겐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 △AHC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물할 수 있다.

AHC의 신상 라인업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주는 제품들이 특별 구성된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한 방울(2ml)에 1억 5천만 개의 순도 높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케어해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인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와 뉴트리 뉴데일리 마스크 세트 △늘어난 세로 모공을 꽉 잡아주는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세럼 및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크림과 니들 플라워 포어 클린 폼 클렌저, 미니 핸드미러까지 알차게 구성된 세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끄떡없는 초밀착 진정 쿠션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과 스킨 케어 성분 함유로 순한 에센스케어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 등 마스크 착용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세트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그 동안 수고한 나 자신을 위한 셀프 선물로 제격인 △피부 바탕은 물론 모공까지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니들 플라워 포어 클린 폼 클렌저 △강력한 피부 밀착력으로 에센스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세트도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만나기는 어려워도, 감사한 마음만은 온전히 더 특별하게 전해줄 ‘2021 설 선물세트 대전’은 AHC 온라인몰, GS,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