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닥터디퍼런트,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 제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역대급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며,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2월 한 달간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9년 2월 1일 브랜드를 론칭해 올해로 2주년을 맞은 닥터디퍼런트는 활성 성분의 유효 농도 함유를 고집하며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보이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전문가들의 다양한 연구와 남다른 처방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제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년간 브랜드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 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닥터디퍼런트는 2월 한 달간 릴레이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첫 번째 혜택으로는 1월 29일부터 2월 8일까지 11일 동안 비타리프트-A 라인과 시카 메탈 라인,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 등 브랜드의 주요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닥터디퍼런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닥터디퍼런트 샘플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할인 이벤트와 함께 구매 금액별로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제로 클렌저, 핸드 세니타이저 등 인기상품 정품과 다양한 샘플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2년 동안 닥터디퍼런트는 피부 건강에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철학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며 성장해 왔다.”라며, “브랜드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 된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주년 기념 빅 이벤트’를 시작으로 2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드릴 예정이며 앞으로도 닥터디퍼런트만의 건강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님들의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닥터디퍼런트의 론칭 2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일(금)부터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