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설문조사 이벤트
김정문알로에, 설문조사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2월 5일까지 공식 큐어몰에서 소비자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큐어(CURE)’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파악하고, 이를 반영해 보다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설문조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설문 문항은 △큐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이미지 △큐어몰 이용 경험 등에 관한 항목들로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큐어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설문에 대한 응답과 함께 큐어몰 아이디를 기재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큐어몰 구매 이력이 없어도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큐어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만원이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0일로, 해당 적립금은 발표 후 7일 이내에 개별 지급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지난 40여년 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브랜드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5월 김정문알로에는 유통망 다각화의 일환으로 공식 큐어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개편은 방문판매 제품 쇼핑몰을 분리해 시판 제품들로만 구성하고, 홈페이지 디자인 및 UI/UX를 개선해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김정문알로에는 새 단장한 큐어몰을 통해 시즌별 할인, 적립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