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2021년 설 기념 프로모션
쥬스투클렌즈, 2021년 설 기념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4일까지 선물세트 5종 최대 38% 할인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2021년 신축년 설날 기념 내달 14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하트투하트 쥬스투클렌즈’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쥬스투클렌즈는 브랜드 본품 3종과 미니 제품 3종으로 구성된 세트 5종을 선보이고 최대 3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세트 5종은 클렌징밤 ‘워터워시밤’과 파우더클렌징 ‘파우더워시’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저자극 클렌져 듀오 SET’를 중심으로,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을 각기 다른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세트로 구성했다.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선물세트 포장재를 최소화하였다.

이에 더해 세트 구매 시 쥬스투클렌즈의 클린뷰티 철학을 담은 데일리 파우치 ‘리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리파우치’는 버려진 어망을 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인 리젠(regen) 원단으로 제작돼 쓰레기 매립량은 물론 이산화탄소 배출량 절감이 가능한 제품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자사몰에서 친구 추천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존 고객이 지인에게 쥬스투클렌즈 신규 가입을 추천하고 신규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에게 1만원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규고객에게는 가입축하 5천원을 추가 지급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쥬스투클렌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새로운 해까지 이어지면서 이번 설도 언택트 명절이 예상되고 있다”며 “방문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가족, 지인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