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퍼퓸 뮤비 속 ‘지미추 향수’ 관심
유빈, 퍼퓸 뮤비 속 ‘지미추 향수’ 관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1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혹적인 지미추의 ‘아이 원 추 EDP’

티저를 통해 강렬한 변신을 예고했던 유빈의 ‘향수Perfume’ 뮤직비디오가 13일(수) 전격 공개된 데 이어 뮤직비디오 속 ‘향수’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이 향수의 정체는 바로 내 달 출시될 글로벌 브랜드 ‘지미추 향수(JIMMY CHOO PERFUME)’의 ‘아이 원 추(I WANT CHOO)EDP’ 로 밝혀졌다. 감각적인 멜로디, 화려한 시각적 장치들에 유빈만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스타일이 더해져 지미추가 추구하는 대담하고 매혹적인 메시지가 입체적으로 완성된 것. 특히, ‘아이 원 추 EDP’의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무드는 ‘역대급 콘셉트’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타이틀 곡 ‘향수’ 속 유빈의 압도적인 분위기와 꼭 닮아 있다.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아이 원 추 EDP’는 풍부한 감성과 자신감이 넘치며 유머러스한 매력의 전형적인 지미추 우먼을 상징하는 새로운 여성 향수로, 만다린 주스 및 벨벳 피치의 톡 쏘는 탑노트로 시작해 레드 스파이더 릴리, 자스민 삼박의 매혹적인 미들 노트, 그리고 바닐라와 벤조인 레지노이드의 강렬하고도 깊은 여운으로 마무리 된다. 

지미추 향수 관계자는 “주도적 삶을 사는 쿨한 애티튜드와 예술적 감각으로 트렌드를 앞서는 아티스트 유빈의 감성이 지미추가 지향하는 가치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게 되어 이번 협업 캠페인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강렬한 색채의 영화 같은 미장센과 유빈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아이 원 추 EDP’를 공감각적으로 완벽하게 표현해주어 지미추의 새로운 향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과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