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1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수분 체질부터 수분 밀도까지 챙긴다!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피부 수분 케어에 효과적인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fossula Hyamune Hydrating Lin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피부 진정과 탄력에 효과적인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판테놀, 베타글루칸을 조합한 ‘히아뮨바이옴™’을 함유해 무너진 피부의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에 도움을 줘 수분 체질부터 탄탄하게 다져 촉촉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 수분케어 라인이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탄력까지 채워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신규 라인은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토너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앰플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크림 3종으로 구성된다.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의 전 제품은 피부에 수분 충전을 돕는 버섯추출물이 함유돼 강력하고 촘촘한 피부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며, 미세한 주름이 걱정되는 얇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준다.

기초 케어 단계에서 가장 먼저 사용되는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토너’는 크기가 서로 다른 고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발효과정을 거친 영지버섯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촘촘하게 흡수되는 동시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반복되는 외부 자극으로 메마르고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영양감 가득한 젤워터 포뮬라가 롤링과 동시에 피부에 즉각 스며들어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앰플’은 수분막을 형성하는 영지버섯추출물,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흰목이버섯추출물과 피부가 머금은 수분을 오래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차가버섯추출물이 함유돼 수분 밀도를 복합적으로 케어해준다. 특히 수분의 에너지가 농축된 포뮬라가 피부에 매끈하게 코팅된 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끈적이지 않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마지막 단계인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녹각영지버섯에서 추출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탄한 수분 장벽을 부여한다. 또한 양파 구조와 같은 보습 레이어 기술로 피부 층층이 수분 성분을 전달해 피부에 차곡차곡 차오르는 진한 보습감을 전하며 탱글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겉돌지 않고 흡수되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포슐라 관계자는 “이번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아무리 보습을 해도 건조로 인해 피부 당김이 심하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분들을 위해 피부 진정 및 촘촘한 수분 케어에 탁월한 라인”이라며,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으로 채워지지 않던 피부 건조함을 해결하고 수분 체질을 바로잡아 사계절 내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