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Good-Buying #클린챌린지’ 진행
파머시, ‘Good-Buying #클린챌린지’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0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내일의 굿-피부를 위한 착한 클린 뷰티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2021년 새해를 맞아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 파머시의 대표 클린 뷰티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Good-Buying #클린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소정의 배송비만으로 파머시의 다양한 클린 뷰티 아이템들을 경험해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굿바잉 클린 챌린지를 통해 선보일 제품은 실제 고객들의 다양한 후기로 인정받은 파머시 대표 세안빨 클렌저 ‘그린 클린’과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 체리 클린’, 수분 크림 ‘데일리 그린즈’와 ‘허니 헤일로’, 스페셜 케어 아이템 ‘허니문 글로우’, ‘치얼 업’, ‘베리 체리 브라이트’ 등이 있다.
또한, 첼린지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머시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 본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후기 이벤트는 오는 2월 7일까지 진행되며, 챌린지 체험 후기에 필수 해시태그(#클린챌린지) 및 인증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파머시는 좋은 성분을 추가하는 것만큼 유해 성분을 배제하며, 더 어렵고 긴 과정이 소요되지만 소비자들의 피부와 자연을 함께 고려해 더 나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내일을 위해 자연과 피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클린 뷰티’ 활동을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다.” 고 전했다.
아름다운 내일의 굿 피부를 위한 파머시의 Good-Buying #클린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