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굿즈 프로모션 시즌2
토니모리,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굿즈 프로모션 시즌2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0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귀염뽀짝 한정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그래픽 디자인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두 번째 만남을 통해 만들어진 산뜻하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담은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토니모리는 지난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준비했던 콜라보레이션 시즌1 프로모션이 뜨거운 관심을 받자, 이에 응하기 위해 두 번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소비 과정에서의 즐거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인 ‘펀슈머(fun+consumer)’ 성향이 강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 대 초 출생한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새해와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와 귀여운 제로퍼제로 일러스트를 담은 굿즈를 공개했다.

‘토니모리x제로퍼제로’ 특급 콜라보레이션 시즌2 굿즈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토니모리x제로퍼제로 마켓백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시 토니모리x제로퍼제로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토니모리는 2021년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일명 #방탄꿀벽세럼 이자 일명 김요한의 #허니세럼 으로 알려진 보습 및 피부장벽 케어 제품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빌드 업 세럼’ 구매 시 타워베리어 폼클렌저를 증정한다. 토니모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붓기케어에 도움을 주는 ‘원석 페이스 롤러’를 선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더 쇼킹 카라를 구매하면 타투 아이브로우를 받을 수 있으며, 쇼킹쿠션 구매 시 쇼킹쿠션 리필 본품이 증정된다. 프레쉬투고 마스크시트는 10+10 1만원 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두 번째로 진행되는 제로퍼제로와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은 이전 시즌1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토니모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소확행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더욱 다채로운 마케팅을 선보이겠다.”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