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고약한바디비누’ 선봬
라벨영, ‘쇼킹고약한바디비누’ 선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2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약의 핵심 성분 응축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달여낸 고약의 핵심 성분을 응축해 등, 가슴, 엉덩이 등에 생긴 단단한 바디피부 결점부터 가벼운 결점 케어에 도움을 주는 바디바 ‘쇼킹고약한바디비누’를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고약한바디비누’는 예로부터 몸에 생긴 심한 피부 결점에 고약을 활용한 사실에서 착안해 기획된 바디 전용 클렌징 솝으로, 고약의 핵심성분인 [당느릅나무뿌리+마늘+꿀] 추출물을 활용해 문제성 피부를 유발하는 물질을 막아주고, 노폐물 및 오염물질 클렌징,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해 깨끗한 바디 환경을 만들어준다. 고약레시피를 활용하여 만들어졌으며, 바디 결점을 살피고 다스려 준다는 의미로 ‘고약한 바디비누’라는 재치 있는 네이밍이 붙여진 바디솝이다.

이 제품은 바디솝 한가지로 클렌징은 물론이고 피부 결점이 생기는 원인을 케어 해주며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케어 및 진정을 한 번에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어 성분이 고농축된 거품이 바디 고민 부위에 닿는 순간 당느릅나무뿌리 추출물이 결점 유발 물질을 없애는 데 도움을 주고, 마늘과 꿀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없애 매끈한 바디 피부로 만들어준다. 

쇼킹고약한바디비누는 결점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피부 진정 특허 성분과 다섯 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예민하고 민감한 문제성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각질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거품망 없이도 부드럽고 쫀쫀한 크림 제형의 풍성한 거품이 자극 없이 바디클렌징을 도와주며 고약레시피를 담았지만 싱그러운 플로럴향을 적용하여 사용 내내 상쾌하고 개운한 사용감까지 선사한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는 “바디 피부 결점은 관리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한다면 결점이 반복해서 생기고 상태가 악화되기 때문에 확실한 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관리해주어야 한다”며 “쇼킹고약한바디비누는 고약레시피와 특허 성분을 담아 일반 바디 결점부터 악화된 바디 결점까지 확실하게 케어 해주는 바디바로, 고약의 3대 핵심성분을 고온에서 달여내어 응축했기 때문에 바디 결점으로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거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벨영 신제품 ‘쇼킹고약한바디비누’는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