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
AHC,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24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약쑥 워터 함유…진정·보습 케어

AHC가 진정 성분과 밀착 지속력 강화 기술로 오랜 마스크 착용에도, 피부와 메이크업을 지켜주는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을 출시한다.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 19로 인해 일상 속 마스크 착용은 불가피해졌다. 이로 인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 중심의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마스크로 인한 피부 자극에 더욱 순하고 자극 없는 진정 제품을 찾는 이들 또한 늘어나는 추세다. AHC는 이러한 니즈를 발빠르게 반영해 피부 진정 성분과 밀착 지속력을 갖춘 쿠션을 선보였다.

AHC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은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돕는 6가지 성분과 특허 받은 밀착 지속력 강화 기술로 쉽게 묻어나지 않고 깔끔하게 커버되는 초밀착 진정 배리어 쿠션이다. 마스크에 메이크업이 묻어나고, 지워지고, 피부 자극까지 더해져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공략했다.

이 쿠션은 제주 약쑥 워터(쑥잎수)와 5가지 진정 성분 콤플렉스로 마스크로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 전 성분의 20%가 청정 제주에서 자란 ‘약쑥’의 유효성분을 추출해낸 제주 약쑥 워터(쑥잎수)로, 이에 판테놀, 어성초(약모밀) 추출물,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추출물, 바실러스발효물 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진정 성분을 모아 놓은 5-카밍 배리어 콤플렉스를 더했다.

특히 특허받은 밀착 지속력 강화 기술을 적용한 고밀착 베이스로 장시간 마스크 사용에도 묻어나지 않고 깔끔하게 지속되는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쉴드 파우더 코팅으로 1차 그리고 쉴드 레이어 코팅으로 2차 묻어남을 방지해 강력한 밀착 코팅을 완성한다. 21호 라이트 베이지 기준, 10시간 마스크 속 묻어남 방지 및 10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테스트를 완료하며 강력한 지속력을 가진 제품임을 증명했다.

이 밖에도 초미세 분산 기술인 울트라 파인 커버 시스템을 적용해 균일하고도 미세하게 분산된 커버 입자가 잡티부터 요철까지 꼼꼼하고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스킨케어 성분으로 코팅해 착 붙는 피부 친화 파우더와 피부 요철을 감춰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벨벳 파우더의 조합으로 얇게 밀착된 한 겹 커버 메이크업을 실현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6가지 진정 성분으로 피부에는 순하면서도, 강력한 밀착력으로 마스크 프루프를 선사하는 초밀착진정 배리어 쿠션 ‘AHC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은 AHC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