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선물하기’ 전용 제품 출시 봇물
언택트 ‘선물하기’ 전용 제품 출시 봇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함’에 ‘간편함’ 더한 연말 선물 인기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연말 선물을 전하는 풍경도 변했다.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더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주고받는 일이 늘어난 것. 그 어느 때보다 언택트 소비가 활발한 만큼 온라인 커머스 업계는 선물하기 기능을 새롭게 시작하거나 더욱 강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선물하기 가장 좋은 품목인 화장품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과 이색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는 전용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키엘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프랑스 리옹 출신의 아티스트 마이테 프랑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했다. 여기에 홀리데이 분위기를 듬뿍 담은 특별한 보자기 포장을 더해 색다른 느낌의 연말 선물을 찾고 있다면 살펴 볼만 하다. 이번 울트라 훼이셜 크림 홀리데이 한정판 세트에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울트라 훼이셜 크림까지 샘플 3종을 추가 구성하여 키엘의 베스트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캐스키드슨은 카카오 한정으로 케이크 모양의 배스밤을 선보였다. 캐스키드슨 배스밤 케이크는 베스트 향인 애플 블라썸 향으로 산뜻한 프리지아, 머스크와 싱그러운 살구, 사과가 어우러진 향기가 입욕 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세 가지 컬러가 믹스된 케이크 모양의 배스밤 4조각이 고정된 트레이 박스와 빨간색 리본으로 묶인 케이크 상자와 함께 제공돼 받는 사람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실제 케이크와 같은 모형으로 특별한 연말 분위기까지 덤으로 느낄 수 있다.

스틸라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메이크업까지 해결할 수 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세트를 카카오 단독으로 출시했다. 로즈 골드 매트 섀도우와 감각적인 메탈릭 섀도우의 조화로 이뤄진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12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스, 음영, 포인트까지 하나의 팔레트로 완성하는 컬러 구성을 갖췄기 때문에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하다. 특별 단독 기프트 박스의 구성으로 블랙 가죽 브러쉬 세트와 사각 손거울까지 구성되어 풍성한 섀도우 메이크업에 도움을 준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제품은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굴곡을 채우며 파우더를 바른 듯한 보송한 피니쉬와 부드러운 질감을 선사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출시된 센슈얼 파우더 매트 제품은 7가지 컬러 중 원하는 1가지 컬러를 택할 수 있다. 본품인 파우더 매트 제품과 더불어 스킨케어 제품들이 포함된 스페셜 증정세트와 복주머니 파우치 혹은 립 파우치를 받아볼 수 있어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고급스러운 헤라 선물 박스로 받는 사람에게 풍성한 느낌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