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라인’ 2품목
셀라피,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라인’ 2품목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2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 할인 및 카카오톡 플친 이벤트

에이블씨엔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라인’ 2품목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리페어 시리즈’는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믿고 쓸 수 있는 더마 처방으로 인기를 얻어 150만 개 누적 판매를 달성했다. 새롭게 출시된 2품목을 비롯해 토너와 로션, 미스트 등 총 9품목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 2세대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이다. 자극받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셀라피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스카지움™’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 6종 펩타이드 등이 결합된 ‘시카 펩타이드’가 함유됐다.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은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 2.5mm 깊이까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번 리뉴얼로 강력한 자극케어,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은 ‘초고압 유화 기술’로 앰플 유화 입자를 모공 사이즈 1/700로 쪼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높인 제품이다. 끈적임이 적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신제품의 효능은 임상으로도 입증됐다. ㈜피엔케이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일시적 진정 도움, 피부 탄성 회복력 등 6가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회사 측은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달 31일 오전 10시까지 셀라피 자사몰에서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 및 증정품 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을 30%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는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과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 한정해 각각 증정한다.

조정민 지엠홀딩스 마케팅 본부장은 “신제품은 민감 피부가 고민인 고객 247명의 실제 피부 고민과 제품에 바라는 요구 사항 등이 반영됐다”며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매일 더 민감해지는 피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