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스, 올리브영과 ‘럭키박스’ 이벤트
리얼테크닉스, 올리브영과 ‘럭키박스’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2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8% 할인 파격 프로모션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올리브영과 함께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21일(월)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최대 4만7천원 상당의 리얼테크닉스의 인기 제품이 담긴 ‘럭키박스’를 단돈 9,900원에 구매, 최대 7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이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럭키박스’는 A, B 두 가지 타입의 시크릿 박스 중 1종이 임의로 제공된다. 특히,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이자 베스트 셀러인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가 모든 럭키박스에 포함돼 있으며, 이 외에 브러시를 자유롭게 컨트롤 할 수 있는 △3 in 1 커스텀 컴플레션 브러시, 휴대하기 편리한 색조 및 베이스 브러시로 구성된 △테크닉 에센셜스 2.0 △엑스퍼트 페이스 브러시 △엑스퍼트 컨실러 브러시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이 랜덤으로 구성돼 있다.

리얼테크닉스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 선물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더욱 쉽고 가깝게 경험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 매장(일부매장 제외) 뿐만 아니라 온라인 몰까지 확대해 실시하게 됐다” 라고 전했다.

서프라이즈 선물을 열어 보는 듯한 설렘을 가져다줄 리얼테크닉스의 ‘럭키박스’는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일부매장 제외)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