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2020 베스트 상품’ 최대 77% 할인 이벤트
김정문알로에, ‘2020 베스트 상품’ 최대 77% 할인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0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4일까지 큐어 공식몰 진행 다양한 혜택 제공

자연주의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공식몰에서 ‘2020 베스트 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4일 오전 10시까지로, 올 한 해 동안 사랑받은 김정문알로에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77%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보습과 진정, 안티에이징 등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기초 제품들로 구성됐다. 청정 제주에서 직접 재배한 3년생 생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했으며,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통해 알로에의 핵심 성분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 중 하나인 △‘큐어 2X 크림’은 70%, 가정 내 상비크림으로 자리잡은 △‘큐어 플러스 크림’은 62%,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강화한 △‘큐어 3X 크림’은 66% 할인가에 판매한다.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캡슐화한 ‘알로-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는 △‘큐어 알로에 젤리 크림·세럼’ 2종은 각각 41%, 34%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큐어 에센셜 크림 △큐어 수딩젤 △큐어 수딩 토너&에멀전 △큐어 기초 패키지 등 다양한 제품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벤트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1매와 ‘큐어 2X 크림 미니’ 2개를 증정한다. '큐어 2X 크림 미니'는 국소부위 트러블 진정 및 입술 보습 용도로 사용하기 적합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다회용 샘플이다. 여기에 행사 기간 내 아이디당 1회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지급해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을 돕는다.

자세한 사항은 김정문알로에 큐어 공식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그동안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