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100원 핫딜 이벤트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100원 핫딜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쿠쥰 로션 전 세계 1억병 판매 기념

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오는 12월 7일부터 일주일 간 멘소래담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고쿠쥰 로션’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고쿠쥰 로션’의 전 세계 1억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핫딜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고쿠쥰 로션'을 30% 할인된 금액에 고쿠쥰 로션 20ml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하는 파격 혜택의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고쿠쥰 로션에 보내주신 큰 관심에 힘입어 100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워진 고쿠쥰을 만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하다라보 ‘고쿠쥰 라인’은 크기가 다른 프리미엄 3중 히알루론산에 ‘히알루론바이옴™’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보습력으로 지난 11월 리뉴얼 출시되었다. 히알루론바이옴™은 별도 첨가물 없이 히알루론산과 젖산으로만 발효한 하다라보의 진화된 보습 성분으로, 발효를 통해 저분자화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숙이 보습을 제공한다.

그 중 대표 제품인 고쿠쥰 로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았으며,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부스팅 효과로 다음 단계의 유효 성분 흡수율을 높여줘 한층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가까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