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호캉스족 모여라!
연말 호캉스족 모여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11.23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럼카인드X안다즈, 콜라보레이션

‘세럼카인드’가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과 함께 ‘KIND FESTIVE  @ANDAZ(카인드 페스티브 앳 안다즈)’ 콜라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럼카인드는 2020년 연말, 사랑하는 가족들과 연인, 친구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안다즈서울 강남’과 협업하여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일 ‘KIND FESTIVE @ ANDAZ(카인드 페스티브 앳 안다즈)’ 객실 패키지에는 세럼카인드 신제품 ‘더 포에트리 오브 블랙 블라썸’ 세트도 함께 제공해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에도 힐링을 선사한다.

이번 <카인드 페스티브 앳 안다즈> 패키지의 특별 혜택은 안다즈 서울 강남 △디럭스룸 1박과 △호텔 레스토랑 조각보, 룸서비스, 아츠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을 제공하며, △특별 케이크와 레드와인 객실 셋팅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아 구성하였다. 뿐만 아니라 △세럼카인드 인기 제품인 블랙 블라썸 드롭과 신제품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을 특별 구성한 ‘더 포에트리 오브 블랙 블라썸’ 세트를 무상 제공하여, 고객들의 지친 몸과 피부에 힐링을 선물할 계획이다.

‘블랙 블라썸 드롭’은 네덜란드 블랙 튤립 추출한 고농축 파우더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균형 있게 관리해주는 장벽 세럼으로, 거칠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은 블랙 블라썸 드롭의 고농축 효능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겨울철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고급스러운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호불호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세럼카인드와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오는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300객실에 한하여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예약과로 유선 문의(02-2193-7000)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