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70% 할인 ‘샘데이’ 진행
더샘, 최대 70% 할인 ‘샘데이’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1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더샘 매장·온라인 자사몰 동시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이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환절기 피부 타입 별 케어가 가능한 스킨케어부터 가을 분위기를 담은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얇고 가벼운 밀착력으로 마스크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트루 핏 픽서 쿠션’과 ‘트루 핏 립 코트’는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풍부한 컬러감을 구현한 ‘쓰리 엣지 립스틱 벨벳 핏∙인텐스 핏’과 아로마 오일 라인 ‘르 아로’는 70% 할인한다.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고수분 탄력 라인 ‘메르비에 하이드라’∙‘메르비에 액타바이옴’, 고농축 앰플 ‘액티브 소스 앰플’, 더마 안티에이징 제품인 ‘리페어 알엑스’는 30-50% 할인 판매한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 ‘더마 플랜’,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내추럴 컨디션 수정 화장 패드’와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샘물 섀도우 박스’,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커버 퍼펙션 픽실러’ 등 가을 무드의 메이크업 제품도 10-20%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더마 플랜 수분 패드’, ‘더마 스킨 마스크’, ‘디 에센셜 앰플’ 등 피부 고민 별 집중 케어가 가능한 기초 제품 및 인기 신제품도 최대 20% 할인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아침, 저녁 큰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까지 더해진 올 가을에는 평소보다 피부 민감도가 높아질 수 밖에 없다”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보습 효과는 극대화한 단계별 찐보습템과 마스크 묻어남이 걱정이 없는 마스크 프루프템, 신제품까지 샘데이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