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10주년 기념 리버스 컬렉션(ReBirth Collection)
에스쁘아, 10주년 기념 리버스 컬렉션(ReBirth Collection)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참여 플랫폼 통해 고객들과 함께 새롭게 선보여

리얼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 단종 제품 중 가장 요청이 많았던 제품들을 특별한 리미티드 패키지로 재탄생시킨 ‘리버스 컬렉션(ReBirth Collection)’을 선보인다.

리버스 컬렉션은 10년 동안 선보였던 에스쁘아 제품들 중 단종 되어 재출시 문의가 많았던 제품들을 에스쁘아 공식 SNS 채널 내 크루세이즈(#CrewSays)란 고객참여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의 투표로 선정된 베스트 제품 3가지를 특별한 리미티드 패키지로 새롭게 구성한 10주년 컬렉션이다. 또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브랜드가 제안하는 컬렉션이 아닌, 지금의 에스쁘아를 존재할 수 있게 해준 고객들과 함께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리버스 컬렉션은 고객들의 가장 많은 요청을 받았던 샤이니 펄 피그먼트의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아이섀도우 시퀸 베스트 4종으로 구성된 글리터 팔레트 ‘리얼 쿼드 팔레트 #핑크프라이데이’, 고객들의 인생 레드 컬러로 사랑받았던 #신드롬 컬러를 입술에 촉촉하고 선명하게 물드는 글로우 텍스쳐로 재해석한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 #신드롬’, 기분 좋은 프루티 플로럴 향의 에스쁘아 시그니처 향을 에스쁘아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새로운 디자인에 특별하게 담아낸 ‘케익 프레그런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10주년 리버스 키트는 에스쁘아 몰, 올리브영 몰, 시코르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리버스 컬렉션 제품 구매 시 정품 5만원 상당의 제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특별한 10주년 뷰티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특별한 의미와 소장가치까지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리버스 컬렉션’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시코르몰, 올리브영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