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 팔레트’ 출시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 팔레트’ 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1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로댕 블러셔 3종을 팔레트 하나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바이로댕 라인의 시그니처인 3색 레이어링 블러셔 3종을 한 번에 소장할 수 있는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 팔레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러셔’는 3가지 컬러를 단계별로 블렌딩해 자연스러운 치크 그라데이션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양 볼을 홍차로 물들인 듯 한 은은한 수채화 발색을 자랑해 일명 ‘홍차 블러셔’로 불린다. 가볍고 투명한 울트라 씬 파우더가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우면서 생기 있는 컬러감이 오래 유지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는 홍차 블러셔 3종을 팔레트 하나에 담은 스페셜 키트이다. 맑고 고운 핑크빛이 감도는 피치 컬러의 ‘드 페슈’와 우아한 로즈빛으로 봄날의 설렘을 전하는 ‘드 로제’, 부드러운 살구빛의 독보적인 진저 블러셔 ‘드 진저’까지 바이로댕 블러셔 3종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웜톤과 쿨톤 등 피부톤과 상관 없이 잘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로 높은 활용도는 물론, 슬림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바이로댕 블러셔 3종을 보다 실속있는 구성으로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스페셜 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생기발랄한 코랄부터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로즈와 진저 컬러까지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무드의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 팔레트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