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1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CJ올리브영, 1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0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핸디백 선착순 증정

CJ올리브영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한 캐릭터 마케팅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9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착안해 기획한 ‘프라이 핸디백’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앞서 CJ올리브영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11월 국내외 쇼핑 축제 분위기에 맞춰 역대 최장 기간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라이 핸디백’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

‘프라이 핸디백’은 CJ올리브영이 동음이의어인 ‘프라이’에서 착안해 기획한 계란프라이 캐릭터 디자인의 접이식 장바구니다. 프라이 인형 모양의 키링(Key ring)형 파우치에 넣어 간편하게 보관 및 휴대가 가능하다. 실용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재사용이 용이한 소재로 제작해 환경 보호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프라이 핸디백’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등 인기 보습 상품 3종의 체험본도 담긴다. 오는 9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전방위 채널에서 즐길 수 있는 쇼핑 혜택도 계속된다.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매일 다른 주요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올! 블랙 하루 특가’, 9일부터 15일까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과 핸드크림, 겨울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 등 시즌 맞춤형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올! 블랙 일주일 특가’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전국 주요 매장에서는 더 큰 폭의 할인을 혜택을 제공하는 ‘올! 블랙 라스트 픽(LAST PICK)’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별로 주요 상품을 선별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마지막 금요일인 13일엔 CJ올리브영의 대표적인 옴니채널 서비스 ‘오늘드림’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오후 3~4시에 배송하는 ‘쓰리포(3!4!) 배송’과 오후 10시에서 자정 사이에 배송하는 ‘미드나잇 배송’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을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을통해 발급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11월 쇼핑 대목을 맞아 올리브영을 찾은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실용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핸디백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오는 15일까지 이어지는 역대 최장 기간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각종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