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골드 테라피 경험하고, 골드바의 행운을 잡으세요!
네이처리퍼블릭, 골드 테라피 경험하고, 골드바의 행운을 잡으세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0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리뉴얼 이벤트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글로벌 히트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이며, 출시 기념으로 ‘행운의 골드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 주요 성분인 순도 99%의 골드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골드빛 용기로 변경했으며, 단상자 또한 슬림한 디자인에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종이 위주의 보호대를 적용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국내외 브랜딩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행운의 골드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구입한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골드바 1돈을, 100명에게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전 제품(토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제품 사용 리뷰를 공식 홈페이지에 남기면 포토 리뷰 1등 5명에게 골드바 1돈을, 일반 리뷰 1등 10명에게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전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 초록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한다.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5년 연속 대상 수상에 빛나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실크 아미노산, 로얄 젤리 등 자연에서 얻은 귀한 영양 성분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인체적용시험 및 설문조사를 완료해 눈가 주름과 피부 보습, 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