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CURE), ‘클렌징 기획전’ 진행
김정문알로에 큐어(CURE), ‘클렌징 기획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0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세트 할인 판매 최대 72% 할인

최근 마스크가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피부 건강을 되찾기 위한 클렌징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는 요즘, 김정문알로에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큐어(CURE)가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클렌징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공식몰에서 내달 7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큐어 사포나리아 알로에 클렌저(이하 큐어 클렌저)’를 포함해 다양하게 구성한 세트 상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큐어 클렌저’는 식약처가 허가한 3종류의 식용 알로에를 모두 함유한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다. 큐어 라인의 핵심성분인 ‘알로에 베라’와 ‘알로에 아보레센스’로 피부 진정 및 보습, 보호 효과를 높였으며, 자연 세정 성분인 사포닌이 함유된 ‘알로에 사포나리아’를 더해 부드럽지만 강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돕는 꿀,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녹차, 피부 오염을 막아주는 동백꽃 추출물 등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부드러운 곤약 젤리캡슐이 들어 있어 피부 속까지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비롯한 13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초미세먼지 및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세정 효과 등을 검증 받은 제품으로, 노폐물부터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1, 2차 세안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할인 품목에는 클렌저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탁월한 스킨케어 제품까지 포함됐다. ▲큐어 클렌저 1+1 구성은 64%, ▲큐어 클렌저 2개+수딩젤 2개 구성은 68% 할인 판매하며, ▲큐어 클렌저 2개+큐어 2X 크림 2개 구성은 72%, ▲큐어 클렌저 2개+큐어 3X 크림 2개 구성은 68%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큐어 클렌저와 토너, 에멀전, 에센셜 크림, 큐어 2X 크림 등으로 구성된 종합 세트도 7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김정문알로에 큐어 공식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순한 클렌징 상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보습과 진정, 세정 효과를 두루 갖춘 클렌저는 물론, 알로에 성분을 듬뿍 담은 스킨케어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