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의 날엔 ‘체이싱 래빗’ 만나러 가자~
비건의 날엔 ‘체이싱 래빗’ 만나러 가자~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0.11.0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0% 할인에 1만원 쇼핑지원금은 덤
잇츠한불이 최근에 출시한 비건 브랜드 '체이싱 래빗 3종'  사진제공=잇츠한불
잇츠한불이 최근에 출시한 비건 브랜드 '체이싱 래빗 3종' 사진제공=잇츠한불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 웰니스 비건 뷰티 브랜드를 표방한 ‘체이싱래빗((CHASIN' RABBITS)’이 11월 1일 비건의 날을 맞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체이싱래빗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회원 가입 시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또 공식몰 단독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체이싱래빗은 잇츠한불에서 제조한 비건 브랜드로 ‘더 나은 것을 추구하다(Chase the better)’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를 위해 성분, 용기, 제조, 포장 방식에서까지 클린 뷰티를 추구했다.

또 최근 출시한 3종 모두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을 대상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그린 골든 룰러 크림은 지난 7월 17일부터 4주간 성인 여성 2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참여자 모두에게 만족한다는 답변을 받을 만큼,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체이싱래빗은 화장품 용기 역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폐기 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라벨 제거가 쉽도록 명시해 디자인에 접목시켰다. 또한 2차 포장재인 단상자를 두껍게 만들어 별도의 택배 상자 없이도 배송이 가능하게 했다.

체이싱래빗 브랜드 담당은 “잇츠한불이 30년간 화장품 만들다 보니 성능과 효과는 당연하고 조금 더 나은 뷰티 제품을 선보일 수는 없을까라는 생각에서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제품에 친환경적인 요소를 부여해 피부 케어 외에 또 다른 재미를 줄 수 있는 비건 화장품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는게 목표”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